에브리타운이 왠지 재미가 없어질무렵

신규주민 퀘스트가 나왔네요. 퓨레주민을 얻으려면

신작게임 마녀의 숲을 설치하고 레벨을 5레벨 이상하면 정령공을 받을 수 있답니다.

 

 

 

예전 오락실에서 하던 공튀기기 게임이랑 똑같은 방식이더라구요.

마녀의 숲도 해보니까 생각보다 재미있네요.

 

 

 

 

에브리타운도 시들해졌는데 잘 됐다 싶어서 한건데

1석2조로 정령공 퀘스트도 잘 마무리 하고 주민 퓨레도 얻었습니다.

 

 

정령공퀘스트는 어제 18일부터 지급되기 시작한 모양이에요

저도 어제 정령공을 받았거든요. 참 그리고 마녀의 숲으로 5레벨 하실땐

돈으로 캐릭터 레벨을 업시키면 금방 레벨업됩니다. ^^ 몇판 안하셔도 5레벨이 된다는 사실!!

 

 

 

퓨레주민은 생산 퀘스트 보상 5%의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. ^^

아싸~~ 다음주면 50만렙을 찍을듯 싶네요.

 

아 한번도 현질없이 지금껏 잘 견뎌왔네요.

에브리타운 만렙은 아마 3월달이면 다시 연장이 되겠죠..

다들 즐거운 에브리타운 하세용